모렐리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플러스씨 조회 7회 작성일 2021-10-13 22:54:36 댓글 0

본문

장점만 모아서 만든 모렐리아 DNA

※크레이지11 홈페이지 : http://www.crazy11.co.kr​​
※크레이지11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razy11ut​​
※크레이지11 인스타 그램 : https://www.instagram.com/crazy11ut​​
※크레이지11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razy11shop​
J9 Song : 축구화를 비트는 영상을 보면 진짜 부드럽다는 느낌이 확 나네요!!ㅎㅎ 거기에 가볍고 장점이 많네요!! ㅎㅎ
윤봉우 : 모렐리아의 착화감,터치감과 네오의 가벼움을 합치면 사기 축구화냄새가 풀풀나네요..
노대현 : 일단 윤기가 자르르 하네요ㅋㅋㅋ
편안한게 최고이지요ㅎㅎ
J_ : 모렐리아가 장점이 은근히 많아 보이네요
이번 DNA는 색상도 뭔가 묘한게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
김동현 : 진짜 미즈노는 항상 캥거루 가죽인게 너무 호감이네요 나이키 티엠포는 엘리트만 캥거루 가죽…

"천연 가죽 맛집의 클라스" 모렐리아 웨이브 JP 실착 리뷰입니다

미즈노 모렐리아 웨이브 JP 실착 리뷰! (MIZUNO MORELIA WAVE JP review)

■ 올댓부츠 축구 바지 : https://smartstore.naver.com/oyez

■ 올댓부츠 논슬립 양말 : https://m.smartstore.naver.com/oyez

#미즈노 #천연가죽축구화 #모렐리아웨이브

■ 제휴 문의 - allthatboots@allthatboots.com

▬▬▬▬▬▬▬▬▬▬▬▬▬▬▬▬▬▬

All That Boots Facebook ▶ http://me2.do/xy8BmMeq
All That Boots Homepage ▶ http://www.allthatboots.com

▬▬▬▬▬▬▬▬▬▬▬▬▬▬▬▬▬▬

"Undercover"
Instrumental by Temper Beats
Youtube -

Spotify - https://open.spotify.com/artist/4msU1...
이성원 : 진짜로 젤 좋아보이는거는 진짜로 편해보이네요ㅜㅜ
아웃솔도 천연잔디,인조잔디,맨땅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거도 좋은거 같네요ㅎㅎ
유병욱 : 클래식한 느낌이 확실한 축구화네요...!
호두찌 : 2007년 네오그라도 웨이브랑 컬러만 다르고 똑같이 나왔네요 미즈노 웨이브라인 명작입니다
민경찬 : tf로 나오면 너무 이쁘고 좋겠네요 ㅠㅠ
박봉근 : 미즈노도... 와 겁나 이뻐졌네요 ..구매욕구 오르네 ㅜ

Morelia is Morelia!: 모렐리아 DNA

모렐리아 DNA 제품에 대한 리뷰
판타지스타 : 모렐리아 착화감과 네오에 접지력이 좋아서 상황에 따라번갈아 신는중이였는데.... 평소 생각했던 조합이 나온다니 너무 기대되네요
wvw : 레플리카님 궁금한 것이 하나 있어 댓글남깁니다! 나이키 제품 중에 HG-E라는 스터드도 있는데, 마치 저 모렐리아 제품처럼 스터드가 동그랗더라구요. 혹시 HG제품과 HG-E제품 간에 차이점이 어떤 부분이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juju byeon : 울트레짜2 모렐네오3 모렐DNA 셋중 원픽은 무었인가요?
kanggol : X fly프로와 모렐리아 네오 3 구매 고민중입니다 네오모델은 실착을 해봤는데 프로는 어디서 신어보질 못해서 레플리카님이 극찬 하신 축구화가 어떠한지 참 궁금하네요
이. : 봉커님 이 영상과는 관계 없지만 혹시 쿠션감 좋은 축구양말 추천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 

#모렐리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43건 23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umsanjuic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